함평교육지원청, 학부모연합회 첫 출발 알려

함평학부모연합회 신임 임원 위촉 및 전임 임원 감사의 시간

인사이드 함평 승인 2021.04.22 15:16 의견 0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김완)은 21일 함평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함평학부모연합회 신구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학부모연합회 임원 위촉장 수여식과 전임 임원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4월 14일 실시한 함평학부모연합회 총회에서 선출된 신임 임원 9명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였고, 함평 학부모회의 대표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전임 학부모연합회 회장을 비롯하여 자리를 내어드리는 임원에게 함평 교육 공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연합회 임원은 “학부모연합회가 새로 출발하는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감사드리면서도 어깨가 무겁다. 각 학교의 학부모회와 지속적인 만남을 가지고 의견을 공유하면서 학부모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완 교육장은 “우리 지역 학부모연합회를 통한 적극적인 교육 참여를 해주어 자랑스럽다. 올해도 코로나19가 인해 활동에 제약이 있을 수 있지만,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잘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교육공동체의 한 주체인 학부모회가 학교, 학생, 교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사이드 함평,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