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함평교육장배 학생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다!.
정다운
승인
2024.11.01 15:11
의견
0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애)은 31일(목) 함평엘리체컨트리클럽에서 제1회 함평교육장배 학생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함평군 관내 초・중 7개 학교에서 22명의 학생 선수들이 참여하고 함평골프고등학교 22명의 학생들이 도우미 학생으로 활약하여 진행되었다.
제1회 함평교육장배 학생골프대회는 초・중・고 골프 교육과정 연계를 활성화 하고, 골프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골프를 즐기고 지역사회의 골프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진행되었다.
대회에 참가한 한 학생 선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제 실력을 시험해볼 수 있을 것 같다. 다른 선수들과 함께 경쟁하며 내가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함평골프고등학교 관계자는 “함평골프고등학교 학생들도 후배 선수들을 지도해 봄으로써 깨닫게 되는 부분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아직까지 함평의 초・중 골프 꿈나무 학생들과 함평골프고 학생들의 협력 프로그램이 전무하다. 오늘 제1회 함평교육장배 학생골프대회를 시작으로 함평의 골프 꿈나무들과 함평골프고등학교가 상생하는 기회가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함평교육지원청 박정애 교육장은 “함평은 관내 학교 24개교 중 8개교에 골프 연습장이 설치되어 있다. 이러한 인프라를 잘 활용하고, 교육청 차원의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들을 개발 하여 함평의 골프 꿈나무들이 함평에서 체계적인 골프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오늘 참가해 준 학생 선수들과 경기진행에 큰 역할을 해준 함평골프고등학교 도우미 선수 및 교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오늘 대회의 수상은 초등부 우승 함평초 이경준, 초등부 2위 손불초 김현준, 초등부 3위 월야초 정시윤, 중등부 우승 함평중 김나경 학생이 차지하였으며, 초등 저학년부 최저타상 엄다초 구찬희, 초등 저학년부 다육상 함평초 조보승, 초등 저학년부 럭키세븐상 엄다초 정선우 학생이 차지하였다.
저작권자 ⓒ 인사이드 함평,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